강동지역, 취약계층 가정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 개최

spot_img

강동지역에서 취약계층 가정들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가 개최됩니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협동조합 봄, 강동희망나눔봉사단, 건강행복동아리, 빛길봉사단, 엎어진밥상이 함께하며 올해로 20년째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행사는 2023년 12월 2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청소년 문화놀이터 와플(구천면로344-1, 2층)에서 진행됩니다. 이 행사는 강동지역의 취약계층 가정들을 위해 김장김치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주최 단체인 강동시민연대, 강동희망나눔센터, 사회적협동조합 봄은 강동지역의 사회적인 문제에 대한 노력을 20년 동안 이어오고 있습니다. 이들은 지역 내 취약계층 가정들을 돕기 위해 매년 김장김치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행사에 참여하고자 하는 분들은 후원을 통해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후원은 우리은행 1005-904-338033 사회적협동조합 봄으로 가능합니다. 행사에 대한 문의사항은 070-8162-131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강동지역에서 취약계층 가정들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하고자 합니다. 많은 관심과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함께 강동을 돕는 사회적인 노력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spot_imgspot_img

놓치면 안되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