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기타
71
0

서울 강서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지역자원발굴 및 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마을공동체&마을기업 연합 업무협약 체결

 

서울시 강서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오현주)는 12월 8일 지역 자원 발굴과 기관 간 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5개의 마을공동체 및 마을기업과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서울 강서구 내에서 활동하는 활동가 및 전문가들을 중심으로 구성된 마을공동체와 마을기업인 모해교육협동조합, 모아생활SOC협동조합, 위로업커리어협동조합, 주식회사 모나드움, 이음교육협동조합 총 5개의 기관이 참여했다.

오현주 강서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소장은 “강서구는 마을공동체와 마을기업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각 분야별로 전문성과 자원을 갖고 있다”며 “온 마을이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도울 수 있도록 강서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울타리와 연결다리 역할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서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복지지원법 제29조에 따라 서울 강서구에 거주하는 만 9세~24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돕기 위해 개인 상담 및 심리치료, 심리검사, 다양한 주제의 예방 교육 및 집단상담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화 문의와 홈페이지 접수를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More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You need to agree with the terms to proceed

Most View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