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교육
23
0

양주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 사회적경제 창업교육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양주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에서는 2024년 사회적경제기업 창업을 위한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이번 교육은 사회적경제기업 창업을 희망하거나 관심있는 시민을 대상으로 하며, 기본과정과 비즈니스과정으로 나뉘어 진행됩니다. 기본과정은 30명, 비즈니스과정은 20명을 모집하며, 두 과정 모두 무료로 진행됩니다.

기본과정은 4월 16일부터 5월 2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19:00~21:00에 진행되며, 창업교육, 오리엔테이션, 사회적경제의 역할 찾기, 사회적경제기업 스토리, 생활속의 사회적경제, 알기 쉬운 사회적경제 정책과 제도 등의 내용이 포함됩니다. 기본과정과 비즈니스과정을 모두 수료한 경우, 선발과정을 거쳐 창업지원(지원금 및 전문가 코칭)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과정은 5월 7일부터 5월 21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19:00~21:00에 진행되며, 내가 주목하는 사회문제와 사회적경제의 미션, 비즈니스모델 캔버스 이해, 소그룹별 비즈니스모델 캔버스 작성 및 구체화 등의 내용이 포함됩니다.

신청 방법은 온라인 링크(클릭) 또는 QR코드를 통해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031-865-1605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이번 교육을 통해 사회적경제기업 창업에 대한 이해와 준비과정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추천 뉴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You need to agree with the terms to proceed

많이 본 뉴스